본문 바로가기

구글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by 홍글동 2020. 1. 5.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이 걸렸다.


구글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다.
무슨 파워블로거도 아니고, 내가 의도적으로 클릭을 한 것도 아니고, 클릭 유도를 한 것도 아닌데 광고 게재 제한을 당했다.
물론 다른 사이트에 홍보도 한 적 없고, 그냥 포스팅만 하고 있었는데 이 무슨 날벼락인가..
어이가 없지만 그래도 해결 방법을 찾아봤는데 이의 제기 신청이 있었다.

이의제기 신청


우선 이의제기 신청을 해봤는데, 알고보니 이 방법은 애드센스 계정이 중지당했을 때 사용하는 방법이었다.
나는 광고 게재 제한이라서 적용 대상이 아닌 것 같다.
한편으로는 다행인건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게재 제한 이유?

11월인가? 12월부터 방문자 수가 급증했는데, 그 이유 때문인 것 같다.
하긴.. 하루에 20명 많게는 30명 들어오던 블로그가 갑자기 200명~400명씩 들어오는데
구글도 이상한 느낌이 들었을만 하다.
그래도 나는 이용규칙 위반 될만한 행위를 하지 않아서 더 억울하다.

해결방법?

많은 사람들이 시간이 약이라며 기다리라고 한다.
블로거들 모르게 통보 없이 광고가 게재되기 시작한다고 하는데, 얼른 제한이 풀리길 바라는 수밖에 없다.
그래서 나도 그냥 기다려보려고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