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이 해제되고 있습니다.

by 홍글동 2020. 1. 12.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이 해제되고 있습니다.

어제와 상반된 오늘의 광고 노출수



저번주에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에 관한 글을 작성했다.
그 이후로 아무 글을 작성하지 않았었고, 계속 기다리고 있었다.
오늘 애드센스 어플을 확인하니 어제와는 전혀 다르게 광고 노출수가 늘어나고 있었다.

결론적으로 광고 게재 제한 해결방법은 그냥 기다리고 있는 것이었다.
다행히 계정 사용중지는 아니어서 금방 해결된 것 같다.
그리고 다른 유저들은 30일 게재 제한 같이 기간을 정해줬는데, 나는 그렇지 않아서 그런지 금방 끝난 느낌이다.
아무튼,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은 시간이 해결해주니 참고 기다려보자.

하지만 아직 원래대로 돌아오지 않은 노출수

어제와 다르게 노출수가 급격하게 늘었다. 이런 모습은 이제 제한을 조금씩 풀어가겠다는 의미로 보여진다.
내가 걸어놓은 광고는 총 4개이다.
물론 나타나는 건 모바일에서 3개, 데스크탑에서 3개이다.
(상단, 하단, 모바일 상단팝업, 데스크탑 사이드바)
평소에는 1:2.53 정도였는데 위 사진을 보면 페이지뷰와 노출수가 약 1:1.45 정도밖에 되질 않는다.
그래도 게재 제한이 풀렸다는 것만으로도 기쁜 일이라고 생각된다.
얼른 예전처럼 돌아왔으면 좋겠다.

이전 글

구글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댓글